"고객 소리 귀담아 듣겠다"..신보, '2016년 고객자문단 간담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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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소리 귀담아 듣겠다"..신보, '2016년 고객자문단 간담회' 개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6.12.16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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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기금(이사장 황록, 이하 ‘신보’)은 은행연합회관에서 “2016년 고객자문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황록 이사장<사진>을 비롯해 지역별 보증고객 대표, 유관기관, 학계 등 17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CEO와 고객 간 직접 소통 채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신보의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현황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고객만족 발전방안에 대한 각계각층의 의견이 제시됐다.

황록 신보 이사장은 “기업과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정책금융기관이 되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열린 자세로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용보증기금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고객자문단뿐만 아니라 지역별 CS리더 운영, 고객감동 캠페인, VOC 통합관리 등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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