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 진에어와 함께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비자카드, 진에어와 함께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 제공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2.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자(Visa)는 진에어와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는 전 비자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Visa 영 프리미엄(YP) 카드 소지자들에게는 10만원 파격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30일까지이며,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비자카드 소지자들은 먼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야 한다. 이후 종류와 관계없이 비자카드로 진에어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 300명에 한해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isa 카드 중 영 프리미엄(YP)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들은 해당 카드로 진에어 국제 항공권 결제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원화로 결제하는 한국 발 국제선 왕복 여정이어야 하며, 항공 운임료기준 (유류할증료, 세금, 부가서비스 등 제외)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된다. 모든 할인 혜택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 티켓을 구매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프로모션 운영 기간과는 별도로 19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어 출발 임박편 뿐 아니라 얼리버드 항공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비자카드 소지자들 역시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영 프리미엄(YP) 카드와 이 외 또 다른 비자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들은 두 번의 할인 기회가 제공된다.

패트릭 윤 비자 코리아 사장은 “여행을 준비하고 또 해외 여행을 즐길 때도 언제 어디서나 가장 유용한 결제카드로 사랑 받기 위해 관련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진에어와 함께 비자카드 소지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