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투자·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상태바
NH농협은행, 투자·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0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훈 은행장 “농협과의 실질적 사업 기회도 마련”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 ‘NH디지털 Challenge+’에 참여할 2기 스타트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NH디지털 Challenge+’는 선정된 기업들에게 초기자본 투자 및 홍보·법률·재무 분야 등의 컨설팅과 후속 투자기회까지 지원하는 스타트업 맞춤형 성장단계 지원 프로그램으로 ▲초기자본을 연계 지원하는 A(Accelerating)트랙과, ▲스타트업의 팀 빌딩 및 성장을 위한 입주프로그램을 지원받는 B(business incubation)트랙으로 구성된다.

이번 ‘NH디지털 Challenge+’2기 모집은 금융(Fin-Tech), 농업, 임업, 식품업, 부동산, 주거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의 명확한 사업모델을 보유하고 후속투자 유치를 준비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혁신성, 사업성, 시너지 부문을 집중 평가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서울 서초구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 사무실을 제공하며 업계 상위권 벤처 투자사인 크레비스파트너스와 함께 육성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기본 6개월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나 향후 사업연계 성과에 따라 연장도 가능하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명확한 사업모델을 갖춘 스타트업이라면 육성·지원에 그치지 않고 후속투자와 더불어 농협과의 실질적인 사업기회를 마련해드리고자 한다”며 “열정적인 스타트업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