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중계 SK텔레콤 'T스포츠', 고객만족 높아
상태바
프로야구 중계 SK텔레콤 'T스포츠', 고객만족 높아
  • 녹색경제
  • 승인 2014.07.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의 프로야구 모바일 중계 서비스 ‘T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 업데이트 통해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여 야구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기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모닝클립’, ‘My Sports’ 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배너 광고 제거' 등 기존 서비스 개선과 더불어 유용한 기능을 추가로 선보인 것.  

먼저, ‘모닝클립’은 기존 제공하던 매일 아침 경기 결과와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던 서비스에서 종목별 팀 순위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경기 소식과 함께 사용자가 응원하는 팀의 현재 순위를 매일 아침마다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응원하는 팀의 경기 일정과 모든 정보를 모아서 한눈에 볼 수 있는 ‘My Sports’ 기능은 영상, 뉴스, 일정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다양한 콘텐츠를 기존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이 기능은 응원하는 최대 8개 구단의 경기일정과 최신 뉴스, 최신 경기 영상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는 ‘응원 팀 설정’을 등록한 후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PC나 스마트폰으로 야구 중계를 볼 때 항상 나오는 배너 광고를 화면을 터치하면 없앨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해 사용자가 프로야구 중계를 시청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업데이트 결과 오픈 마켓 T스토어 평가에서 1,361명의 이용자들 중 87.4%에 해당하는 1,190명에게 최고 점수를 받으며 평점 4.7점(5점 만점)으로 이전보다 만족도가 향상됐다. 

.
 

 

녹색경제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