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판아워홈 8기’ 발대식 개최...최종 선발 50명 공식 서포터즈 활동 들어가
상태바
‘아워홈’, ‘판아워홈 8기’ 발대식 개최...최종 선발 50명 공식 서포터즈 활동 들어가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11월까지 아워홈 홍보대사로 활동...미래 식품산업 주역으로 성장 지원
지난 10일 아모리스 메리츠타워강남점에서 열린 판아워홈 8기 발대식 참가자들

‘아워홈’이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아워홈’은 지난 10일 본사에서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인 ‘판아워홈 8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8기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대학생 95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아워홈은 판아워홈 8기 공개모집을 통해 대학생 5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판아워홈은 신제품 기획, 시장 조사 등 아워홈 마케팅이슈를 직접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한다. 개인 활동은 물론 조별로 아워홈 식품·식재·급식 등 사업부 현장 체험 및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워홈 외식 레스토랑과 급식업장 등을 방문하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아워홈은 판아워홈 8기부터 멤버들을 위한 활동 혜택을 대폭 늘렸다. 월별 우수자 항목을 세분화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는다. 팀 과제 우수자에 대한 시상도 강화하고 연말 평가를 통해 최우수 활동자에게 아워홈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재능과 열정을 가진 판아워홈 8기들이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여러 실무현장과 서비스 체험을 통해 식품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홍보 서포터즈활동도 중요하지만 많은 경험을 통해 미래 식품산업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