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컬리수’, 냉감 기능성 티셔츠 선봬...전년 대비 물량 15% 확대 출시
상태바
한세드림 ‘컬리수’, 냉감 기능성 티셔츠 선봬...전년 대비 물량 15% 확대 출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링 기능 있는 아이스패브릭 소재 활용...원단 밀도↓·통기성↑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냉감 소재 활용으로 시원한 ‘아이스티(ICE-T)’ 물량을 대폭 확대해 출시한다

컬리수가 한층 선명한 컬러를 입힌 냉감 기능성 티셔츠로 여름 더위 사냥에 나선다.

한세드림의 브랜드 ‘컬리수’는 올여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할 컬러 티셔츠 ‘아이스티(ICE-T)’의 물량을 대폭 확대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컬리수 아이스티는 시원한 착용감은 물론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반소매 티셔츠다. 지난해에 7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데다 올해도 폭염이 예상됨에 따라 전년 대비 물량을 15% 확대 출시하게 됐다.

아이스티는 원단 제조 시 쿨링 기능이 있는 아이스패브릭 소재를 활용하고, 원단의 밀도를 낮추어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땀이 쉽게 마르게 도와주는 속건성까지 갖춰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비비드 컬러는 데님, 우븐 등 어떤 소재의 하의와 매치해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컬리수에서는 아이스티와 함께 린넨, 시어서커, 요루 등 다양한 냉감 소재를 사용한 반소매 티셔츠를 제안, 한층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컬리수만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은 생기 있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일상 생활은 물론, 여름 바캉스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동수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매년 길어지는 더위에 시원한 기능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활용도를 두루 갖춘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컬리수 아이스티로 멋진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