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왕후의 비밀전-후’ 개최...‘로얄 헤리티지’ 브랜드 가치 전하고자 마련
상태바
LG생활건강, ‘왕후의 비밀전-후’ 개최...‘로얄 헤리티지’ 브랜드 가치 전하고자 마련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 지난 16년간 진행해 온 활동·작품 선봬...무형문화재·‘후’ 협업 보여주는 작품 전시
LG생활건강 '왕후의 비밀전-후' 특별 전시에서 방문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왕후의 비밀전-후’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이 특별 전시 ‘왕후의 비밀전-후’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 가구 박물관에서 7~8일 양일간 열리는 이 전시회는 ‘로얄 뷰티’를 넘어 시간을 초월하는 찬란함과 공간을 넘어서는 고귀함을 지닌 ‘로얄 헤리티지’ 브랜드로서 ‘후’의 가치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전시에서 ‘후’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지난 16년간 진행해 온 활동과 작품을 선뵀다.

특히 왕실에서만 허락된 화각 공예의 품격, 빛의 예술 나전 공예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뵀던 역대 ‘환유 국빈세트’와 궁중예복 문양에 활용된 금박공예를 재현한 천기단 왕후세트, 왕후의 대삼작노리개에서 영감을 받은 매듭장의 ‘천율단 태후세트’ 등 궁중 예술을 보존하고 지켜나가는 무형문화재와 ‘후’의 협업을 보여주는 작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했다.

또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유산 알리기 위해 이를 비첩 자생 에센스, 궁중 팩트 등 주요 제품의 디자인 모티브로 꾸준히 선봬 온 스페셜 에디션의 히스토리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전시회에는 대사관 부인 등 해외 귀빈과 한국 전통문화를 전승하는 여성 예술리더, 주요 고객 등이 초청됐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