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3집, CJ 쇼크라이브서 단독 판매...김동한이 직접 신규 앨범 소개
상태바
김동한 3집, CJ 쇼크라이브서 단독 판매...김동한이 직접 신규 앨범 소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 팬미팅도 진행...'무민캐릭터 인형'·'2019 지니뮤직페스티벌 티켓' 증정도
2일 밤 10시 CJmall 쇼크라이브에 가수 김동한이 출연해 세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패키지 등을 판매한다

CJmall 쇼크라이브에 '핵인싸 아이돌' 김동한이 뜬다.

CJ ENM은 가수 김동한이 2일 밤 '인싸쇼핑'에 출연해 신규 앨범과 지니뮤직이용권을 모바일 생방송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2일 밤 10시 '인싸쇼핑'에서는 가수 '김동한'과 유튜버 '이설'이 흥 넘치는 음악 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김동한이 직접 신규 앨범을 언박싱(unboxing)하며 소개하고 '김동한미니앨범 3집+지니뮤직 30일 음악이용권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지니뮤직 30일 음악이용권 단품'은 27% 할인가로 소개한다.

'소통력갑(甲)' 가수답게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는 사전 예약 구매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팬 10명이 방청할 예정이며 현장을 함께하지 못하는 80만 팬들과는 김동한과의 게임 및 전화연결 이벤트 등 랜선 팬미팅이 진행된다.

그 밖에도 모든 구매고객에게 '김동한 셀카'를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며 생방송 중 채팅창을 통해 상품 구매인증을 한 고객을 추첨해 김동한을 닮은 '무민캐릭터 인형'과 '2019 지니뮤직페스티벌 티켓' 등을 증정한다.

이화겸 CJ 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장은 "밀리언 유튜버, 아이돌 등 인플루언서와 스타들이 기존 팬들은 물론 수많은 CJmall 고객들과 색다른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어 쇼크라이브와 협업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쇼핑과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쇼핑 방송 플랫폼으로써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