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침대, 돌침대, 온열매트 전문 '옥마루' 홈페이지 개편, 대리점 수발주 시스템 구축
상태바
흙침대, 돌침대, 온열매트 전문 '옥마루' 홈페이지 개편, 대리점 수발주 시스템 구축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인 요즘 기분좋게 수면을 취하는 것이야말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지름길이다. 최근 소비자들은 보다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건강침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흙침대, 돌침대, 온열매트 전문 '옥마루'에서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여 대리점 전용페이지와 대리점 수발주 (주문)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옥마루 측은 “대리점들이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흙침대/돌침대 업계 최초로 시스템이 구축된 만큼 많은 가맹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옥마루'의 흙침대와 돌침대는 일반 침대와는 달리 온돌을 침대에 접목시켜 면역력 강화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며 편안함까지 더해주는 침대로 알려져 있다. 이전까지만 해도 이러한 건강침대들은 어르신들의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 수면트렌드가 바뀌어감에 따라 젊은층의 소비자들도 '옥마루'의 제품을 찾고 있다.

또한 '옥마루'에서는 유해물질 사용 없이 황토, 숯, 게르마늄, 포졸란 등 여러가지 소재들을 활용하여 안전성을 더하여 제작한 만큼 인증내역까지 확실하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옥마루 관계자는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게르마늄은 요통이나 근육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좋고 포졸란은 탁월한 세포분자 활성화기능과 통증완화 또한 신진대사 촉진기능이 황토대비 187배 우수한 소재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옥마루' 관계자는 "최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모델들을 확인해 볼 수 있고 대리점 전용페이지 구성과 대리점 수발주 시스템까지 확실하게 구축해두어 대리점들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전했으며 "이어 침대 구매 시 꼭 안전한지에 대한 인증여부를 확인해봐야한다"고 당부했다.

돌침대, 흙침대 전문 기업 '옥마루' 대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로 문의 후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