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 가입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 가입 이벤트
  • 김병태
  • 승인 2013.11.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전자지갑서비스인 스마트월렛에 가입하거나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 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월렛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멤버십이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U+멤버십 뿐 아니라 CJ ONE 카드, 롯데멤버스, GS&POINT, 해피포인트, CU멤버십 등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스마트폰에서 하나의 앱으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달 21일까지 1994~1996년생인 18세~20세의 고객이 스마트 월렛에 가입하면 선착순 10,0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인 기프트유 비타500 상품권을 가입 후 바로 다음날 발송한다. 

또한 스마트월렛에서 1개 이상의 멤버십만 발급받으면 웅진 플레이 도시 워터파크 이용권을 선착순 50명까지 1인 2매씩 제공하며, 멤버십 가입 고객 중 51번째부터 선착순 100명까지 티켓플래닛 영화예매권을 1인 2매 제공한다.

한편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 스마트월렛에 대한 리뷰를 올리고 스마트월렛 고객센터 이메일로 본인의 아이디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울랜드 이용권을 1인 2매 제공할 예정이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