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상태바
NH농협금융, 정보보호 캠페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3.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정보보호 캠페인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왼쪽 1번째)과 계열사 CEO들이 출근 중인 직원들에게 정보보호 실천수칙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사진 왼쪽에서 2번째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 3번째 NH저축은행 김건영 대표이사, 4번째 NH농협캐피탈 이구찬 대표이사)(사진=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회장 김광수)는 18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과 계열사 CEO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범농협 임직원들에게 고객정보의 안전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및 계열사 CEO들은 고객 정보 수집·이용 및 관리 시 임직원들이 지켜야 하는 내용을 담은 정보보호 실천수칙 홍보물을 배부했다.

김광수 회장은 “최근의 디지털 생태계 변화 속에서 금융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혁신과 함께 정보보호를 더욱 철저히 해야 한다”며, “신뢰받는 농협금융이 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서 정보보호를 생활화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최신 보안위협 탐지와 정보 분석 강화를 위해 지능형 탐지체계를 수립하는 등 정보보호 내실화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임직원의 자율 보안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정보보호 교육 및 상·하반기 범농협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