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7년의 약속 (무) KB평생보험’ 출시
상태바
KB생명보험, ‘7년의 약속 (무) KB평생보험’ 출시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3.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생명보험(대표이사 허정수)은 7년(84회 납입) 경과 시점 이후 납입보험료의 100%이상을 해지 환급금으로 보장하는 종신보험인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은 '종신보험은 해지하면 원금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인식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확정금리를 적용함으로써 금리변동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했다.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은 종신보험 이면서도 목돈마련을 할 수 있도록 납입완료 시점에 피보험자 생존 시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중도급여금으로 지급하는 보험 상품이다.

또 보험료 납입기간(제1보험기간)중 피보험자가 사망하는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사망보험금을 함께 지급하고, 보험료 납입 완료 후(제2보험기간) 피보험자가 사망하는 경우에는 보험가입금액의 20%(1종), 또는 50%(2종)을 지급한다.

'7년의 약속 (무)KB평생보험'은 (무)Payback연금특약을 통해 경제활동기 이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 됐다.

보험료납입 기간(제1보험기간) 납입한 보험료를 같은 기간 동안 연금형태로 수령할 수 있는 특약이다. 예를 들어 20년동안 보험료를 납입했다면, 20년동안 연금을 지급하며, 연금수령기간에 피보험자가 사망하더라도 유족에게 잔여기간에 대한 연금지급을 보장한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하는 경우에는 가입자는 납입한 보험료의 130%를 지급받게 된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고객과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자녀의 입학과 결혼, 본인의 노후준비 시기에 힘이 되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