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암 전용 상품 ​‘KB​암보험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 ​출시
상태바
KB​손해보험, 암 전용 상품 ​‘KB​암보험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 ​출시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3.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 “각 부위별로 암에 대한 보장을 세분화시킨 암 전용 상품 ‘KB암보험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KB암보험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는 기존 암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을 강화함과 동시에 각 부위별 암보장을 고객 스스로 선택가입 할 수 있도록 한 DIY(Do It Yourself)콘셉트의 암보험이다.

이 상품은 암보험의 기본 보장인‘일반암진단비’를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며, 암이 완치되지 않았거나 재발ㆍ전이 됐을 때 보장받을 수 있는 ‘재진단 암진단비’를 최대 6천만원까지 보장한다.

특히 암에 대한 보장을 각 부위별로 세분화한 ‘부위별암진단비’를 신규 탑재해 기본 암보장과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부위에 대해 최대 2천 만원 까지 추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 암보험 가입 가능 연령을 업계 최초로 75세까지 확대해 고연령 고객들도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했다.

​​20세에서 40세까지 젊은 층의 고객은 각 부위별 암진단비를 활용해 특정 암에 대한 보장만 선택해 가입하는 이른바 ‘Mini 암보험’ 형태로도 가입 할 수 있다.

KB손해보험 장기상품부 배준성 부장은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화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최근 트랜드를 반영하여 부위별로 암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