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영어학원, 영어작문 및 청취 3인 3색 수업 선보여
상태바
파고다 신촌 영어학원, 영어작문 및 청취 3인 3색 수업 선보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영어실력을 늘리고자 어학원을 찾는다. 신촌 파고다어학원은 영어 기초체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레벨의 영어 작문 및 청취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 작문 나채린 강사는 “언어는 습관이다. 나의 언어습관을 돌아보고 약점을 파악해 고쳐나가는 것이 중요한데, 스스로 깨닫기는 힘들다”며, “본인이 어떤 영역에서 어떤 실수를 많이 하는지 전문가의 상세한 피드백을 받는 게 좋다”고 학원 수업을 통한 피드백을 강조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영어 작문 수업은 초·중급/고급 두 가지 레벨로 나뉘어 있으며, 본인의 레벨에 맞춰 수강할 수 있어 빠른 작문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영어 청취 ‘올 댓 잉글리쉬(All that English)’의 제이든(Jayden) 홍 강사는 “매일 적은 시간이라도 꾸준하게 영어를 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하철을 기다리는 시간, 점심시간 중 자투리 시간을 모두 영어 공부를 하는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올 댓 잉글리쉬(All that English)’ 수업의 모든 자료는 카톡방을 통해 공유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영어 청취 유시찬 강사의 ‘액션영어’는 단순히 암기하는 ‘수동적인’ 영어에서 벗어나 문장을 분해하고 이해시켜 나만의 방식으로 바꿔보는 훈련을 통해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적극 돕는다. 또한 발음과 악센트, 억양까지 세세하게 교정하도록 수업 후에도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강사의 적극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액션영어’는 3월 등록을 고려 중인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등록 전에 강의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는지, 각 영어표현은 어떠한 원리로 이뤄져 있는지 파악할 수 있어 영어 공부법에 대한 본질적인 접근이 가능하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매월 중순 파고다 신촌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를 통해 영어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유시찬 TV’로 검색하면 된다.

파고다 신촌 영어학원의 영작 및 청취 수업의 수강신청 혹은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신촌 파고다어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