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10주년...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
상태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10주년...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2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5000개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부메랑 멤버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메랑 멤버십 회원 전용 쿠폰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웃백X옥스포드 블록’을 5000개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한정 판매하는 블록은 아웃백과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OXFORD)가 콜라보하여 탄생했다. 아웃백의 매장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주방은 물론 서버와 셰프, 아웃백 메뉴까지 총 416개 블록으로 섬세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블록은 소비자 가격 3만 2000원으로 출시되었으며,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판매기간 동안 기존 아웃백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한 멤버십 회원에게 부메랑 일반회원은 2만원, VIP회원은 1만원에 한정판 블록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은 아웃백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1만원 생일쿠폰, 무료 메뉴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출시하게 됐다”며 “2019년에는 오랜 시간 아웃백을 사랑해 주신 멤버십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