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두고 한돈 선물세트 인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 공개
상태바
설 앞두고 한돈 선물세트 인기..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 공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MBC생방송오늘아침, 설 맞이 한돈선물세트 다양한 활용법 소개

지난 21일 <MBC생방송오늘아침>에서 설을 맞이해 한돈선물세트를 제작하는 가공장의 현장과 한돈을 활용한 다양한 한돈 레시피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건강은 물론 가성비까지 좋은 한돈선물세트의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바쁘게 움직이는 가공장의 일상이 공개됐다.

한돈선물세트를 제작하는 가공장의 한 관계자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설 선물세트로 한돈세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 주문량이 2배가량 증가했다”며 “그 어느 때보다도 바쁘게 가공장이 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돈 설 음식 레시피 꿀팁’과 함께 ‘가족별 한돈보양식 비밀 레시피’까지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먼저 ‘한돈 설 음식 레시피 꿀팁’은 영양 가득한 한돈돼지갈비탕과 한돈 앞다리살이 베이스가 되는 한돈 다짐육을 만든 후 여러 가지 채소로 다양한 전 요리를 만드는 1타 3피 돼지전 레시피가 공개됐다.

가족별 한돈 보양식 비밀 레시피는 남편의 피로회복을 위한 ‘한돈삼겹살 수육’, 아내는 다이어트와 생리통 완화에 좋은 ‘한돈등심 스테이크’, 면역력이 약하고 편식을 하는 아이를 위한 ‘한돈목살 월남쌈’ 등 가족 모두에게 좋은 맞춤형 한돈요리 레시피가 소개됐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은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명절 선물 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혜택을 적용한 실속있고 합리적인 한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선물세트로 가족, 이웃과 감사한 마음을 나누는 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한돈몰’을 통해 ‘2019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등 총 2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육부터 가공육까지 다양한 한돈세트 판매와 함께 대량구매 할인 등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