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2018 겨울 할인 시작, ‘오두막집’ 이벤트 개최
상태바
스팀 2018 겨울 할인 시작, ‘오두막집’ 이벤트 개최
  •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2.2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 천개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1일,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2018년 겨울 할인을 시작했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에는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지난 해 열렸던 ‘스팀 어워드’와 함께 신규 이벤트 ‘오두막집’도 개최된다.

‘스팀 어워드’는 스팀이 유저들과 함께 한 해를 빛낸 게임들을 선정하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각 부문에 가장 적합한 수상자를 골라 투표하고, 트레이딩 카드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올 해에는 ‘올해의 게임’, ‘올해의 VR’ 게임, ‘어버이의 은혜’, ‘최고의 개발자’, ‘최고의 환경’, ‘함께하면 더 재밌어’, ‘최고의 대체 역사’, ‘기계와 함께하는 즐거움’까지 총 8개의 부문에서 상을 수여한다.

스팀 어워드 투표는 태평양 표준시로 2019년 1월 3일, 오전 10시에 마감되며 최종 결과는 2019년 2월 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팀 메인 페이지 또는 알림 메일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오두막집’은 유저들에게 깜짝 선물을 지급하는 페이지다. 겨울 할인 기간 동안 오두막집의 문을 매일 1개씩 열 수 있고, 1개의 문에는 총 3개의 아이템이 담겨있다.

오두막집에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스팀 프로필 배경, 이모티콘과 같은 커뮤니티 관련 아이템과 소품이다. 소품은 이번 할인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아이템으로, 사용 시 사라지고 ‘소품 수집가’ 배지의 레벨이 오른다.

또, 이번 이벤트 역시 지난 이벤트들과 마찬가지로 맞춤 대기열을 매일 확인해 추가 트레이딩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할 수 있는 카드는 하루 최대 3장이다.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로 무장한 이번 겨울 할인은 태평양 표준시로 1월 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