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한 인기 게임 3종
상태바
연말 맞이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한 인기 게임 3종
  •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2.21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 폴 플랫, 심즈 4, 오버쿡드! 2

2018년도 열흘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게임사들도 연말을 맞이해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무료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 인기 게임 3종을 소개한다.

◇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

독특한 물리엔진으로 유저들에게 웃음을 안겨주었던 ‘휴먼 폴 플랫’이다.

휴먼 폴 플랫은 지난 17일, 각종 버그 수정과 신규 맵 ‘다크(Dark)’, 신규 도전과제 ‘프라이 미 투 더 문(Fry Me to the Moon)’이 포함된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휴먼 폴 플랫은 현재 ‘스팀 겨울 할인’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인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심즈 4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알려진 ‘심즈 4’도 지난 19일, 연말 맞이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받고 나면, ‘심즈 4 즐거운 연휴팩’에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메이슨 병 양초, 눈송이 화환, 겨울 의상, 예티 등이다.

심즈 4는 현재 오리진 시즌 할인 대상으로, 75% 할인된 가격인 9,625원에 본편을 구매할 수 있다.

◇ 오버쿡드! 2(Overcooked! 2)

높은 난이도로 유저들을 혼미하게 했던 요리 게임, ‘오버쿡드! 2’다. 오버쿡드! 2는 지난 14일, 무료 업데이트를 게시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맵 5개, 2 대 2 대전 모드, 3개의 신규 레시피 추가 등이 포함됐다.

2018 스팀 어워드 수상 후보로도 올라있는 오버쿡드! 2는 현재 25% 할인된 가격인 1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개한 세 게임은 무료 업데이트가 이뤄지기도 했지만, 연말 할인 대상이기도 하다. 할인 기간에 게임을 구매하면 무료 업데이트와 저렴한 가격을 모두 잡을 수 있다.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