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만족도 1위 파고다 신촌학원 마스터토익으로 겨울방학 토익 마스터하자
상태바
수강생 만족도 1위 파고다 신촌학원 마스터토익으로 겨울방학 토익 마스터하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토익 시험일정이 발표된 가운데, 연속 토익만점을 이어가고 있는 파고다 신촌학원 마스터토익의 유나 신 강사가 800점 이상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점수보장반 800+ 목표반과 시험대비 실전반을 운영한다. 지난 2018년 10월, 파고다 여의도학원에서 신촌학원으로 이동한 유나 신 강사는 매달 수강생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추천수를 자랑한다.

정규수업 외 토요일에는 월 2회 실제 정기 토익시험과 동일한 시간대에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이후, 해설 특강을 진행해 수강생들이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겨울방학을 앞두고 강사 전문상담 기간(12월 17일~31일)을 운영,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를 추천 및 상담할 계획이다. 추가로 유나 신 강사는 파트 7 온라인 강의를 통해 RC에서 가장 어려워하는 파트 7 문제풀이 팁을 전수한다.

오는 1월 2일 개강하는 ‘마스터토익 800+ 점수보장반’은 파고다 얼리버드 수강할인 기간인 레드위크(12월 17일~26일)에 등록 시, 파고다 신규고객의 경우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교재 2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44,500원 상당의 토익응시료를 환급해준다. 강사가 직접 케어하는 그룹스터디와 월 2회 모의고사, 모의고사 후 약점 보완자료 등을 지원해준다.

‘마스터토익 시험대비 실전반’은 레드위크에 등록하면, 파고다 신규고객의 경우 최대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짧게는 2주, 길게는 한달 안에 토익 800점~990점 만점을 목표로 하는 실전 문제풀이 팁을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다.

마지막으로, 파고다어학원은 2018년도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능을 마치고 토익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참고로, 주한미군부대 카투사를 지원하는 남학생의 경우, 토익 780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다.

마스터토익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