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과 타쉬르놀람코리아, 러시아 수출 계약 체결
상태바
크린랲과 타쉬르놀람코리아, 러시아 수출 계약 체결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0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전문기업 크린랲은 국내 식품 포장용품 시장의 독보적인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다.

타쉬르놀람코리아를 통해 타쉬르 그룹 내 그룹사가 운영중인 리오 쇼핑몰 체인내 직영 생활용품관 체인스토어(나쉬돔체인, 굿하우스체인)를 시작으로 러시아 초대형 쇼핑몰인 뜨보이돔체인, 아즈부카 부쿠사 체인, 러시아 홈쇼핑 채널인 붐TV에도 크린랲 고무장갑을 론칭해 판매를 시작했다.

러시아 타쉬르그룹은 러시아 내 건설 1위 및 부동산개발 1위, 모스크바 시 50%전력 공급하는 전력회사, 정유, 은행, 노보텔을 비롯한 호텔, 리조트 등의 숙박사업 외 54개 대형 ‘RIO’ 쇼핑센터와 대형 백화점을 운영하며 220여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러시아 초대형 기업이다.

1차 수출 물량에는 크린랲의 주력 품목인 크린랲, 크린백, 크린지퍼백, 크린랲 고무장갑 등 60개 품목이 수출되었다. 

크린랲과 타쉬르 놀람 코리아는 이번 수출을 시작으로 주력품목 뿐 아니라 러시아 시장에 적합한 상품 개발과 다양한 생활 용품 공급을 통해 러시아 시장 내 한국 생활용품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업하기로 하였다.

또한 크린랲은 금번 러시아 시장을 기반으로 유럽 시장까지 진출 할 계획에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