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인터넷보험 브랜드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보험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ABL생명, 인터넷보험 브랜드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보험 최우수상 수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은 자사 인터넷보험 브랜드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가 ‘2018 웹어워드 코리아’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ABL인터넷보험은 암보험, 저축보험, 실손보험, 어린이보험, 정기보험, 변액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을 고객이 스스로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UX/UI를 디자인했다. 

또한 상품안내 페이지를 한국어 외에 영어와 중국어 버전으로도 제공하고 상품별 랜딩페이지를 각각 다르게 구성하는 등 고객친화적 요소들을 두루 편성했다. 지난 7월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카카오톡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인증 받을 수 있는 ‘카카오인증서 전자서명 서비스’를 도입, 모바일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ABL생명은 자사 인터넷보험 브랜드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가 ‘2018 웹어워드 코리아’ 보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ABL생명 제공>

오홍균 ABL생명 인터넷보험팀장은 “회사를 대표하는 온라인 페이지에서 최적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에서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한다.

올해는 총 87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13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