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신제품 출시 및 IT기술 접목 서비스 도입 높은 점수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속적인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무인 주문기기, 스마트오더 등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도입으로 국내 햄버거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로데리아 측은 설명했다.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롯데리아는 20일부터 22일 3일간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8년 연속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신제품 차별화와 고객 편의 확대에 대한 고객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 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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