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CBT 진행
상태바
라스타게임즈,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CBT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타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신비로운 판타지 배경에서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아이돌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고퀄리티 그래픽을 자랑하는 각각의 아이돌 캐릭터와 일러스트는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이용자는 파엘, 미호, 써니, 판도라, 빅토리아 등 캐릭터를 수집하고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는 유우키 아오이, 카와스카 아야코, 타카하시 리에 등 일본의 유명 성우가 음성 더빙에 참여하면서 더욱 생동감을 높였으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함께 이용자가 더욱 게임에 몰입하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도 자신이 수집한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공유하는 독특한 콘텐츠까지 갖추면서 특유의 매력을 보여준다.

‘데일리 판타지’는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선보이려는 목적으로 오는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CBT를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보면서 ‘데일리 판타지’만의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는 참여자 전원에게 써니 AR 쿠폰 카드와 그 외에 추가 보상을 풍성하게 지급하는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