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겨울 준비는 보습부터"... 화장품·이미용 뷰티페어 진행
상태바
롯데닷컴, "겨울 준비는 보습부터"... 화장품·이미용 뷰티페어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1.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 앞두고 보습 화장품 매출 증가... 11월 매출 2016년 11%, 2017년 34% 신장
롯데닷컴은 18일까지 ‘제20회 화장품·이미용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추위가 찾아오면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 화장품이 인기다.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제20회 화장품·이미용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추위를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는 보습 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상품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매년 11월에는 수분을 보충하는 기능의 보습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닷컴에서 보습 화장품의 11월 매출은 전년대비 2016년 11%, 2017년 34% 신장했으며, 2018년 11월 1일부터 6일까지 19% 신장하는 등 꾸준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닥터자르트, 뉴트로지나, 로레알, 피지오겔등 총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엘포인트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뷰티페어 20주년을 기념해 일별로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을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일에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175g)’, 9일에는 ‘오하나마하로 오드코롱 향수(30ml)’, 10일에는 ‘MUA 선셋 탠 브론즈드 퍼펙션 쉐딩’을 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김주민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뷰티셀 담당MD는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다양한 보습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날씨가 춥고 건조한 겨울 시즌을 맞아 이번 행사에서는 보습 기능을 강화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