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제4기 문화예술자문위원회 발족...감성 서비스 제공 나서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제4기 문화예술자문위원회 발족...감성 서비스 제공 나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0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과 실무경험 갖춘 전문가 10명으로 문화예술자문위원회 구성
- 7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인천공항 제4기 문화예술자문위원회 위촉식에서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왼쪽 7번째)과 4기 자문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문화예술공항을 향한 첫 발을 내디뎠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이하 인천공항)는 인천국제공항 제4기 문화예술자문위원회를 발족했다고 7일 밝혔다.

인천공항은 7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제4기 문화예술자문위원회 위촉식과 함께 첫 자문회의를 열었다.

이번에 발족한 인천공항 제4기 문화예술자문위원회는 ▲문화정책 ▲홍보‧브랜딩 6개 분야에서 지식과 실무경험을 갖춘 전문가 10명으로 구성됐다.

자문위는 향후 2년간 인천공항 문화예술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과 새로운 문화예술콘텐츠 도입 등을 놓고 자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인천공항은 공항 기능을 넘어 차별화된 감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객 만족도를 높이고,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홍보와 발전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문화예술자문위원회의 탁월한 식견과 혜안을 바탕으로 인천공항 문화예술서비스의 발전과 혁신을 모색하여, 이용객들에게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주는 최고의 문화예술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