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오 생리대 5종, 전국 롯데마트 입점...유통망 확대 나서
상태바
아임오 생리대 5종, 전국 롯데마트 입점...유통망 확대 나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0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오, 에코서트서 국제 유기농 인증 100 수여...제품 안정성 확보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는 아임오(I'm O)의 생리대 5종 제품 연출 이미지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는 국내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가 유통망 확보에 적극 나선다.

아임오는 전국 롯데마트에 자사 생리대 5종을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통해 현재 올리브영, 랄라블라, 부츠 등 H&B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아임오 전 제품(생리대 5종) 구매가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아임오(I'm O)는 지난 2010년부터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만들어 판매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브랜드다.

중국에서 OEM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일부 브랜드와 달리 모든 생산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다. 또 국제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에서 국내 생리대 브랜드 중 최초로 국제 유기농 인증(OCS) 100을 받기도 했다. 

아임오의 전 생리대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형광증백제, 표백제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시행한 휘발성 유기화학물(VOCs) 검출 여부 안전성 검사에서 벤젠, 에탈벤젠 등 12가지 유해물질이 미검출된 제품이다.

아임오 관계자는 “롯데마트 입점으로 유통망이 넓어지는 만큼 제품 품질과 안전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및 국제 기준에 발맞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