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 선정...세션 진행
상태바
동원참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 선정...세션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니언즈 콜라보, 팝업스토어...새로운 고객경험 제공
동원참치 팝업스토어

동원F&B의 동원참치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동원F&B는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선정돼 국내 유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4차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를 비롯해, 굿즈,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바로먹는 HMR 컨셉의 ‘더참치’ 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치의 다양한 용도를 알리기 위해 참치캔 뚜껑에 레시피를 새긴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쿡캔 55레시피’와 꼬깔콘과의 1등 콜라보 등 젊고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1등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