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협력사와 신 기술ㆍBM 등 아이디어 공유
상태바
SK브로드밴드, 협력사와 신 기술ㆍBM 등 아이디어 공유
  • 김병태
  • 승인 2013.05.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봉 SK브로드밴드 네트워크 부문장(오른쪽)과 장현국 우리넷 대표이사(왼쪽)가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동반성장 제안 페스티벌’ 협약식을 마치고, SK브로드밴드 임원들과 49개 장비 협력사 사장단이 모인 가운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안승윤 사장, 이종봉 네트워크부문장, 최진성 SK텔레콤 ICT기술원장 등 주요임원 및 49개 장비 협력사 사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동반성장 제안 페스티벌” 협약식을 갖고 취지를 설명했다고 17일 밝혔다.

‘동반성장 제안 페스티벌’은 장비 협력사가 새로운 기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아무 때나 자유롭게 제안하면, SK브로드밴드는 분기별로 네트워크 부문장이 참여하는 평가위원회를 열어 아이디어를 채택하는 행사이다.

SK브로드밴드는 평가위원회를 통해 채택된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에 대해 제안한 협력업체에 개발 우선권 부여와 함께 일정기간 기술 독점권을 부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개발된 장비 또는 솔루션은 일정기간 테스트를 거쳐 SK브로드밴드에 납품하며, 해외 진출 시 개발 협력사에게 공동 진출 우선권이 부여된다.

SK브로드밴드는 “동반성장 제안 페스티벌“을 계기로 기술 차별화와 NCSI 국가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의 품질 우위를 공고히 하고 경쟁사 대비 빠른 신기술의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승윤 SK브로드밴드 사장은 “동반성장 제안 페스티벌“을 통해 장비 납품/제조 협력사와의 협력을 강화하며, 상호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한 차원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