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입동(立冬) 앞두고 ‘아우터 기획전’ 마련
상태바
타임스퀘어, 입동(立冬) 앞두고 ‘아우터 기획전’ 마련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금액별 할인 행사, 팬사인회 응모 등 특별한 혜택 제안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 내 노스페이스 매장 사진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앞서 겨울 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아우터 기획전을 마련한다고 29일 밝혔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서둘러 외투 장만에 나선 고객 수요에 맞춰 다운재킷부터 패딩, 코트 등 겨울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해당 기간 동안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주축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 및 구매 금액별 할인 등 실속 혜택을 제안한다.

먼저 '탑텐'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아우터 2장~5장을 구매할 시, 장당 1, 2, 3, 4만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오다노'는 코트와 라이트 다운을 기존 가격보다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뉴에라'에서는 2018 FW 기획 롱/퍼프 패딩을 16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노스페이스'에서는 오는 11월 22일까지 신상품 롱다운 제품을 10% 세일한다.

'데상트'는 42만9000원인 캐논 구스 롱다운을 구매한 고객에게 패커블 백을 증정한다. 

아디다스에서도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을 맞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과 아디다스 퍼포먼스에서는 윈터 자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핑크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클럽 회원 중 팬사인회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윈터 자켓을 1개 이상 구매해야 한다. 원터 자켓 대상 상품은 액티브 다운 파카와 3STG 롱다운 파카 등이 준비되어 있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올겨울 매서운 추위가 예상되면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아우터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입동을 앞두고 알뜰 쇼핑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획전인 만큼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겨울 아우터 장만하시고 따뜻한 몰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