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겨울맞이 ‘윈터슈즈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ABC마트, 겨울맞이 ‘윈터슈즈 페스티벌’ 실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스테이지, 오는 11월 4일까지 의류 할인 이벤트 함께 실시
ABC마트가 '윈터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국내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겨울 신상품과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윈터슈즈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신상품과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WARMPOSPER)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호킨스 패딩슈즈 ‘웜앤라이트 시리즈’부터 발목까지 감싸주는 누오보 ‘스팅 8’ 여성 부츠 등이 구성됐다.

고객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어글리 슈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김유정 신발이라는 별칭을 얻은 휠라의 어글리슈즈 ‘휠라레이’와 출시 당일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푸마의 ‘썬더 스펙트라’, 호킨스 ‘그래디’ 등을 판매한다.

또한,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ABC마트의 상위 버전 매장인 메가스테이지와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겨울맞이 의류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1월 4일까지 의류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각각 7만원, 10만원, 15만원 이상의 의류 구매 시 1만원, 2만원,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 겨울은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추위에 대비하고자 겨울 슈즈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인기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과 트렌드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시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