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브랜드 모델 유연석 팬사인회 성료
상태바
르까프, 브랜드 모델 유연석 팬사인회 성료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 유플렉스 신촌점 제이드 홀에서 100명 팬들과 직접 소통
생활스포츠 브랜드 모델 유연석이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고객 성원 이벤트로 마련한 브랜드 모델 유연석의 팬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르까프 브랜드 모델 유연석의 팬 사인회는 지난 28일, 오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제이드 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유연석 팬사인회는 르까프 히엠 롱다운(HIEMS LONG DOWN)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연석은 100명의 팬들과의 사인회는 물론,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명의 팬들과 특별한 포토 타임도 가졌다. 팬들의 질문에 유연석이 답하는 ‘LIVE Q&A’ 이벤트에서는 특유의 다정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이끌었다.

화이트 롱패딩을 댄디하게 소화한 유연석은 지난 팬미팅때 선보인 댄스를 직접 선보이기도 하는 등 두 시간가량의 행사 시간 동안 아낌없는 팬 서비스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유연석이 직접 르까프 상품 경품을 추첨, 팬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르까프를 사랑해주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유연석이 르까프 브랜드 모델로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첫 번째 행사라는 점에서 보다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