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8 소비자의 선택'서 대상 수상
상태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8 소비자의 선택'서 대상 수상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생턴호텔앤리조트,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의식 갖고 노력한 결과"
지난 25일 서울 그랜드힐튼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에서 민혜정 켄싱턴호탤앤리조트 대표이사가 수상 소감을 전하고 있다.

고객만족이라는 서비스 철학 하에 끊임없이 달려온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값진 성과를 달성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5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 및 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학계,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수상하는 행사다.

‘2018 소비자의 선택’은 전국 브랜드(제주도 제외)에 대한 품질 및 만족도 및 소비자의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서비스 등의 항목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의식을 갖고 노력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며 “변화하는 관광산업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여행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