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게임 ‘뮤 레전드’에 신 각성유물 추가.. 각종 이벤트
상태바
웹젠 PC게임 ‘뮤 레전드’에 신 각성유물 추가.. 각종 이벤트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25일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신규 각성 유물 추가하고, ‘지안 마나스의 시험 이벤트’, ‘세력전 초월 지원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강력한 각성 유물 획득이 가능한 ‘지안 마나스의 시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르도르’에 위치한 이벤트 포탈을 통해 ‘지안의 기억 던전’에 입장 가능하며, 이벤트 던전에서는 ‘지안의 증표’, 시원한 냉녹차’, ‘따뜻한 우롱차’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안의 증표’는 오르도르의 이벤트 NPC 상점에서 ‘유물의 정수, 칸트라의 빛’, ‘유물의 정수, 굳건한 맹약’ 등 신규 각성 유물 제작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시원한 냉녹차’와 ‘따뜻한 우롱차’는 사용 시 다량의 ‘영혼 경험치’와 ‘각성 유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유물 던전 외에도 ‘이벤트 일일 미션’으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일 미션은 PC방에서 접속 시 최대 3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지안의 증표’도 추가로 준다.

‘세력전 초월 지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4회에 걸쳐 총 12개의 ‘강화된 레드/블루/그린 초월석 랜덤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