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에 초청...팝업스토어 운영 나서
상태바
동원F&B,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에 초청...팝업스토어 운영 나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광장서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 운영
동원F&B가 코엑스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 받아 서울 코엑스광장에서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인 모습

동원F&B의 동원참치 투고(TO GO)가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월 출시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한 데 이어 여행에 어울리는 간편 참치 요리를 테마로 선정되며 팝업스토어를 통한 제품 홍보에 전격 나서게 된 것이다.

동원F&B는 코엑스가 주관하는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돼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서울 코엑스광장에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여행페스타 2018’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도심 속 힐링 여행 축제다.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여행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참치 요리들을 선보인다. 바로 먹는 파우치 참치 ‘더참치 투고(TO GO)’를 넣은 부시맨 브레드와 나초에 얹어먹는 ‘더참치’ 카나페 등이다.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는 참치 요리 외에도 ‘동원참치 쿡캔’과 ‘미니언즈 스낵참치’,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동원참치 쿡캔’은 캔뚜껑에 참치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은 참치캔이며,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먹는 참치캔 제품이다.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는 여행을 테마로 특별 제작되어 여행용 캐리어에 붙이기 안성맞춤인 기념품이 될 예정이다.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이 특별한 추억도 제공한다. 포토존 이벤트는 팝업스토어의 대형 간판 네온사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에 재미와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여행 맞춤형 간편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여행페스타 2018’의 다양한 행사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