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스타트업 박스' 공모전 수상작 최초 선봬..."고객 니즈에 적합한 상품 개발의 판로 개척할 것"
상태바
롯데마트, '스타트업 박스' 공모전 수상작 최초 선봬..."고객 니즈에 적합한 상품 개발의 판로 개척할 것"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닛시'의 '퀵3 양말&속옷 건조대(2입) 단독 출시
롯데마트가 '아이디어닛시'의 '퀵3 양말&속옷 건조대(2입)을 단독 출시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18일 ‘스타트업 박스(Start-up Box)’ 공모전 수상작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아이디어 상품 출시에 물꼬를 튼다.

롯데마트는 세탁용품 분야에서 수상작인 '아이디어닛시'의 '퀵3 양말&속옷 건조대(2입)을 5500원에 단독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퀵3 양말&속옷 건조대’는 빨래집게 없이 건조대에 널기 어려웠던 양말, 속옷, 손수건 등 작은 빨랫감을 고정시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조대다.

특허 받은 고정 핀에 세탁물의 두께에 따라 핀 위치 조정 후 세탁물을 끼워주면 흔들림과 바람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걷을 때에도 위로 올려주기만 하면 손 쉽게 걷을 수 있다.

한 개의 건조대에 최대 10개 작은 빨래를 널 수 있어 양말, 속옷 등 빨래 사이에 공간이 확보되어 빠르게 건조된다는 회사 측의 분석이다.

이번에 채택된 상품인 ‘퀵3 빨래 건조대’는 발명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5연승한 상품으로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계기로 첫 오프라인 유통채널 판로를 개척했다.

장지수 롯데마트 퍼니처팀장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폭 넓은 맞춤형 상품군을 보유해야 한다”며, “창업 육성 전문 플랫폼인 ‘스타트업 박스’를 통해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 개발 코칭 및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