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보미라이 마스크' 국내 첫 론칭 개시...홈 뷰티기기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보미라이, '보미라이 마스크' 국내 첫 론칭 개시...홈 뷰티기기 시장 본격 진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탈 계약 시 월 2만7500원에 이용 가능해
보미라이가 국내 최초 론칭한 '보미라이 마스크' 제품 모델 이미지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국내 첫 론칭을 시작으로 홈 뷰티기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보미라이 마스크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대신 원적외선이 피부 세포 속 수분의 파장을 높여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리다.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톤과 탄력,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받은 핵심 기술을 적용한 ‘골드시트’를 부착해 외부로 흩어질 수 있는 원적외선을 안면 구석구석 골고루 깊숙이 침투시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다.

충전리모콘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조절식 헤드 밴드 적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착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보미라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렌탈 신청이 가능하다. 렌탈 계약을 체결할 경우 월 2만7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36개월 후 소유권이 이전된다.

보미라이 브랜드 담당자는 “론칭을 준비하며 과학적 근거를 통해 제품의 효능을 입증하고자 다년간 임상실험과 안전 테스트를 거쳤다”며, “시중에 판매중인 LED 마스크와는 달리 눈부심 없는 빛의 원리(원적외선)로 인체에 안전한 보미라이 마스크를 사용해 많은 여성 분들이 본연의 아름다운 피부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