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컴퍼니, '아도스'와 MOU 체결..."공정한 거래 구조 실현할 것"
상태바
엘솔컴퍼니, '아도스'와 MOU 체결..."공정한 거래 구조 실현할 것"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리움' 프로젝트 공동개발과 마케팅 협력 나서
엘솔컴퍼니 최준호 대표(왼쪽)와 아도스 이승원 대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엘솔컴퍼니가 블록체인 생태계 갖추기에 앞장선다.

엘솔컴퍼니는 자사의 ICO 프로젝트인 '인플리움(INFLFUM)' 사업 강화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아도스(ADOS)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블록체인 기반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인플리움' 프로젝트의 공동개발과 마케팅에 협력한다.

인플리움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은 아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IoT 기기 인증 알고리즘' 기술 및 특허, 블록체인 기반 통합 마일리지 발행 시스템 등 블록체인 토큰 이코노미 구현을 위한 요소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아도스의 이승원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주가 되는 메인넷의 개발 기술력을 가진 아도스와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엘솔컴퍼니가 만나게 되어, 블록체인 생태계를 주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준호 엘솔컴퍼니 대표 겸 인플리움 창립자는 "아도스와의 제휴협력을 통하여, 인플리움이 추구하는 실물경제에서 불가능했던 '개인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모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구조를 실현하는 것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실존하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갖추는 데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