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진행...최신작 무료 감상
상태바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진행...최신작 무료 감상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9.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는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으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가 연휴 5일 동안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화 5편은 모두 최신작으로 22일은 '블랙팬서' 23일은 '독전' 24일은 '택시운전사' 25일은 '리틀 포레스트' 26일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 영화 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월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했으며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늘고 앱 유입자가 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4월부터 매주 ‘무비 데이'를 통해 전국민에게 매주 최신 영화선물을 선보여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했다.

‘무비데이’ 프로모션은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고 세계적인 스튜디오들과 손잡는 가교 역할도 하고 있다. 마블스튜디오의 '인피니티워' 폭스의 '데드풀2' 등 유수한 스튜디오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레드카펫 라이브, 스타 단독 인터뷰 등을 진행했고 앞으로의 무한한 협업 가능성을 열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번 ‘무비 데이’는 기존보다 몇 배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라고 밝히며 “이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며 추후에도 리마커블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에 이어 '닥터 후' '하이큐' 등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하며 VOD 서비스의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 12시간 후 1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12시간마다 무료’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고 풍부한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