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9월의 피자 ‘수퍼 파파스’ 매일 1만9900원
상태바
파파존스, 9월의 피자 ‘수퍼 파파스’ 매일 1만9900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09.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새로운 피자 추천… 위비 꿀머니 결제 시 무료도 가능
한국파파존스는 '9월의 피자'로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 '수퍼 파파스'를 선정했다.

파파존스 대표 피자 '슈퍼 파파스'가 파파존스의 9월의 피자로 선정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됐다.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는 '9월의 피자'로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 '수퍼 파파스'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이달의 피자’로 선정해왔다. 무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날씨가 시작되는 9월은 그간 더위에 잃었던 식욕이 왕성해지는 시기이다. 파파존스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 ‘수퍼 파파스'를 9월의 피자로 선정했다. '수퍼 파파스'는 갓 따온 신선한 토마토의 풍미와 듬뿍 토핑된 고기, 야채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다.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9월 한 달간 특별한 가격으로 '수퍼 파파스'를 만날 수 있다. 파파존스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만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및 매장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포인트인 위비 꿀머니와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특히 위비 꿀머니로 전액 결제할 경우 추가 결제 금액 없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수퍼 파파스’는 그 이름처럼 재료와 기본에 충실한 파파존스를 대표하는 피자”라며 "특별한 가격으로 혜택을 드리는 ‘9월의 피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파파존스의 명품 피자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