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 유리한 조건…대우산업개발 ‘이안 더서산’ 특별분양
상태바
합리적 가격, 유리한 조건…대우산업개발 ‘이안 더서산’ 특별분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9.04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산업개발이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에서 선보이는 ‘이안 더서산’이 특별분양 중이다. 오는 12월 입주를 시작하는 아파트로, 합리적 분양가에 더해 각종 금융·세제 혜택까지 제공해 문의가 활발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안 더사산은 3.3㎡당 600만원대, 계약금 10%(1,000만원) 조건이다. 잔여가구가 완전소진되기 전까지 계약을 체결할 경우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중도금 70% 무이자, 잔금 20% 3년 유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시행사 측에 따르면 자금사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 전세금 일정으로 잔금 납부가 여의치 않는 이들을 배려하기 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안 더서산은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총 25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84㎡, 117㎡의 중소형 위주로, 내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주요 평면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에 우수하다. 

또한 편리한 동선을 위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 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생활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외에도 모든 세대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를 만들 계획이다.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조성돼 총 6,600가구에 달하는 신도시의 쾌적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성연초, 성연중, 서일중, 서일고 등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중앙녹지 및 하천 등이 친환경 자연 녹지공간도 풍부하며, 한림대성심병원과 농협하나로마트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산업단지 내 밀집지역으로 직주근접이 가능하며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간 신설예정) 등의 길목에 위치해 서울 및 인접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에 인접해 있어 대산산업단지 출퇴근이 15분 내로 가능하다. 여기에 70번 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산 IC에서 10분이면 오갈 수 있게 됐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전 대표번호를 통해 잔여가구, 로얄층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