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쇼핑몰, 한샘 키친&바스 런칭...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쇼핑몰, 한샘 키친&바스 런칭...기념 프로모션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키친, 욕실 패키지를 런칭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7일부터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한샘 키친&바스’를 판매한다. 9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런칭 기념 행사를 진행해 할인, 사은품 및 포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월 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한샘의 키친 대표 라인업인 ‘한샘유로’의 14종 전상품과 대표 욕실 라인업 ‘하이바스’의 10종 전상품이다. 키친 상판, 도어, 싱크볼, 수전 등의 세부 옵션은 주문할 때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하이마트쇼핑몰은 ‘한샘 키친&바스’ 런칭을 기념해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키친 행사 제품 구매시 27일부터 29일까지는 30만원 상당의 냉장고 장을, 30일부터 2일까지는 50만원 상당의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바스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27일부터 29일까지 15만원 상당의 고급 수전을 무료 설치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임영석 온라인소싱1팀장은 “이사혼수 시즌이 다가오고,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한샘 키친&바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가전제품, 키친, 욕실, 주방용품 등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원스탑 쇼핑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7일부터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한샘 키친&바스’를 런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9월 2일까지 일주일간 런칭 기념 행사를 진행해 할인,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