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누적 3억 잔 판매 돌파...딸기바나나, 아메리카노, 초코바나나 順
상태바
쥬씨, 누적 3억 잔 판매 돌파...딸기바나나, 아메리카노, 초코바나나 順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7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음료 누적 3억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3억 잔 수치는 2015년 5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쥬씨 전 직영 및 가맹점에서 판매된 음료를 집계한 수치(POS 기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는 쥬씨의 대표 주스인 ‘딸바(딸기바나나)’로 총 4,800 만잔 팔렸다. 딸바의 뒤를 이어 2위는 ‘아메리카노(아이스 포함 4,500 만잔)’이며, 3위는 ‘초코바나나(1,800 만잔)’가 차지했다. 과일주스 전문점인 쥬씨에서 커피 판매가 2위를 차지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데 대해 쥬씨 측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커피음료 제품 덕분이라고 밝혔다.

쥬씨 음료 누적 판매 TOP10

쥬씨는 이번 누적 3억 잔 판매를 기념하여 쥬씨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딸기바나나(XL), 아메리카노(XL), 초코바나나(XL) 이며 음료 구매 후 쥬씨 멤버십을 통해 적립하면 복권이 발급된다. 총 3,333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현금 100만 원(1명), 애플 에어팟(3명), 에버랜드 2인 자유이용권(15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쥬씨 마케팅부 성중헌 부장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복권당첨 이벤트를 통해 귀한 행운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