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통장어탕·추어탕·통골뱅이탕 간편식 탕류 3종 출시
상태바
아워홈, 통장어탕·추어탕·통골뱅이탕 간편식 탕류 3종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7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귀한 보양식과 요리탕’이라는 콘셉트로 간편 보양탕 2종과 요리탕 1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귀한 보양탕은 ‘칼칼한 통장어탕’과 ‘진한 추어탕’ 2종이다. ‘칼칼한 통장어탕’은 국내산 바다장어에 숙주와 양배추를 넣고 푹 끓였다. 여수식 통장어탕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얼큰한 맛이 특징이다. 여수 여행 필수 맛집으로 통하는 통장어탕 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없다. ‘칼칼한 통장어탕’ 가격은 9000원이다.

‘진한 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에 국내산 시래기와 들깨가루를 넣고 진하게 끓인 보양식이다. 남원식 추어탕의 걸쭉하고 진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기호에 따라 마늘, 청양고추, 산초가루 등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는 추어탕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다. ‘진한 추어탕’의 가격은 5580원이다.

두 제품은 봉지째 중탕하거나 냄비어 부어 5~6분만 데우면 조리가 완성된다. 보양탕은 직접 재료를 준비해 끓여먹기에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 음식이다. 하지만 아워홈 보양탕 2종은 몸보신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삼계탕이 아닌 색다른 보양식을 즐기고 싶을 때도 제격이다.

귀한 요리탕으로는 ‘시원한 통골뱅이탕’을 출시한다. ‘시원한 통골뱅이탕’은 구수한 멸치육수에 쫄깃한 통골뱅이살과 맵싸한 청양고추를 더한 고급 요리탕이다. 특색 있는 요리탕이나 간편하고 시원한 술안주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9000원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국내산 바다장어, 미꾸라지, 시래기 등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고 여수와 남원 등 지역 특유의 깊은 맛을 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탕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아워홈의 진한 추어탕, 시원한 통골뱅이탕, 칼칼한 통장어탕 보양식 3종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