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과 음악의 화려한 만남...MCM, 음악 영감 받은 ‘카세트 라인’ 출시
상태바
MCM과 음악의 화려한 만남...MCM, 음악 영감 받은 ‘카세트 라인’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18 가을/겨울(A/W) 시즌을 맞아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에서 영감 받은 ‘MCM 카세트’ 라인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MCM 카세트’ 라인은 MCM과 음악의 유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레코드 판, 카세트 테이프, DJ 보드 등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장난감을 연상케 하는 대담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다채로운 색상과 만나 독특하고 개성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베를린 카세트 크로스바디’는 MCM의 여행용 러기지를 모티브로 해 제작한 것으로, 여성스러운 세련미를 선사한다. 가방의 가장자리가 스터드 디테일로 장식돼 화려한 느낌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제공해 크로스바디 및 클러치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MCM 카세트 라인 및 AW18 컬렉션 제품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MCM과 음악의 화려한 만남...MCM, 음악 영감 받은 ‘카세트 라인’ 출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