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에 대표 맥주 선보여
상태바
하이트진로,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에 대표 맥주 선보여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8일간 열리는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이하 송도맥주축제)’에 참여해 대표 인기 맥주 5종을 선보인다.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인기 제품의 체험 기회는 물론 축제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참여했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하이트진로가 선별해 수입하고 있는 기린이치방(일본), 크로넨버그 1664블랑(프랑스), 포엑스골드(호주), 써머스비(덴마크)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맥주와 국내 대표 올몰트 비어인 ‘맥스’를 판매한다. 또, 써머스비 포토존 등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기린이치방은 맥주 고유의 쌉쌀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호주 no.1 맥주 포엑스골드는 청량감이 뛰어난 라거 타입의 맥주로 축제의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 풍부한 과일 향과 다채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1664블랑과 상큼한 과일 향, 달콤한 끝 맛의 써머스비도 축제를 즐기기며 가볍게 마시기 제격이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맥주 마니아들이 모이는 축제인 만큼 하이트진로의 신선한 맥주를 소개, 홍보하고 함께 즐기고자 축제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신중하게 선별한 세계 대표 맥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에 대표 맥주 선보였다. (사진 왼쪽부터) 1664블랑, 써머스비, 기린이치방, 포엑스골드, 맥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