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새학기 용품 제안...디자인과 기능성 겸비 아이템
상태바
크록스, 새학기 용품 제안...디자인과 기능성 겸비 아이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8.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리퍼, 백팩, 이어폰 등 학생 필수 아이템 제안
(왼쪽부터) 크록스 ‘크록밴드 II 슬라이드’, 스파오 ‘짱구 백팩’, 릭 ‘윙스(WINGS)’

크록스가 다가오는 새학기를 대비해 학생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22일 제안했다.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을 앞둔 요즘, 학부모들과 학생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새출발을 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패션 및 유통업계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일석이조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크록스의 ‘크록밴드 II 슬라이드’는 스포티한 슬리퍼 스타일의 발 건강을 고려한 제품으로, 신발 상부의 구멍에 지비츠 장식을 꽂아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측면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었으며,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하다. 가을·겨울 시즌에는 양말과 함께 매치하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고 크록스는 설명했다. 크록밴드 II 슬라이드는 네이비/페퍼, 블랙/그레파이트, 화이트/블랙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파오는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백팩의 상단에 짱구 캐릭터를 자수로 박아 깔끔하면서도 단조롭지 않은 발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주인공인 짱구 외에도 짱구의 애완견인 흰둥이, 짱구가 즐겨 먹는 초코비 등의 자수 모양도 있어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스파오의 짱구 백팩은 데일리 백으로 좋은 베이지, 네이비, 블루, 화이트 색상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IT 액세서리 전문 유통업체 릭은 최신 블루투스 5기술을 적용하고, 맞춤 핏을 구현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윙스(WINGS)를 출시했다. 

시큐어핏이라는 독자적인 구조를 통해 격한 움직임에서도 귀에서 빠지지 않는 안정감과 밀착감을 제공해준다. 또 7㎜ 네오지움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전문 오디오 엔지니어의 튜닝을 거쳐 어떤 영역에서도 밸런스 좋고 깨끗한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