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강남에서 즐기는 호캉스 ‘뷰티&힐링’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강남에서 즐기는 호캉스 ‘뷰티&힐링’ 패키지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일상의 피로와 무더위에 지친 몸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뷰티&힐링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힐링 패키지는 다양한 종류의 필로우를 선택할 수 있어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아빗한 럭셔리 파리지엔 공간 ‘달팡 글래드 라이브’에서 준비한 58,000원 상당의 달팡 인트랄 피부 진정 키트 2개, 달팡 글래드 라이브 스파 프로그램 할인 바우처 2매가 제공된다. 가격은 11만5000원부터.(10%세금 별도)

이와 함께, 여러가지 디자인의 쉽고 간편한 네일 폴리시 어플리케를 개발한 신개념 브랜드 ‘인코코’의 믹스매치 네일 폴리쉬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셀프 네일&페디로 밋밋했던 손과 발에 새로운 변화를 주며 호캉스를 누려볼 수 있다.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점보 트윈,글래드 하우스,풀 스위트 등 7개 스타일의 객실로 구성되었으며 실용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강남에서 즐기는 호캉스 ‘뷰티&힐링’ 패키지 출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