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블로그 'D군의 This Play', 누적 방문자 1,111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상태바
LG디스플레이 블로그 'D군의 This Play', 누적 방문자 1,111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 유은실 기자
  • 승인 2018.08.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설 8년만에 성과...페북과 블로그 댓글 1111개 달리면 111명에게 사은품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가 누적방문자 1,111만명 돌파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의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개설 8년만에 누적 방문자 1,111만명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디스플레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1등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방문자가 11,111,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111개가 달리면 111명에게 선물을 전달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로그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로 운영된다.

디스플레이 관련 IT 트렌드는 물론 조직문화와 채용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 지식을 대학생의 눈높이로 쉽게 설명해 젊은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2018년 LG디스플레이에 입사한 사무직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약 98%가 ‘D군의 This Play’를 참고해 취업준비를 했다는 답변을 했으며, 신뢰성 있는 양질의 컨텐츠로 인정될 때 선정되는 네이버 메인에도 50회 이상 노출되었다.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이 운영하는 미디어임에도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이유로 운영진들의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를 꼽았다. 

운영진들은 LG디스플레이의 국내외 사업장을 방문하고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디자인, 동영상 제작 방법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는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IT전시회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유은실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