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만나는 가을… 올 가을패션 키워드는 ‘볼드 & 레트로’
상태바
일찍 만나는 가을… 올 가을패션 키워드는 ‘볼드 & 레트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 ‘크록밴드플랫폼 클로그’,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마뜨’

폭염이 지속되고 있지만 어느새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가 지나면서 패션 및 유통업계는 시원한 가을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신상템을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는 빅 로고, 비비드 컬러,  플랫폼 등의 볼드한 스타일과 레트로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이다. 올 가을 여성들의 눈길과 마음을 사로잡는 가을 취향 저격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사진 왼쪽부터)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마뜨’

◆ 개성과 트렌드 담은 플랫폼 슈즈로 가을 스타일 UP!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가을 시즌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과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할 슈즈, 크록스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가 올 가을 트렌트세터로서 관심을 끈다.

최신 트렌드인 볼드한 플랫폼 스타일을 반영한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는 청명한 가을 하늘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는 물론,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활동성과 스타일링 센스를 모두 높여준다.

특히, 크록스의 대표 인기제품인 크록밴드™ 클로그만의 시그니처 실루엣에서 한 층 나아가 애슬레틱한 무드를 담은 이번 신제품은 약 4cm 높이의 플랫폼 아웃솔과 측면 스트라이프 배색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가을 룩을 완성해준다. 

세련된 디자인과 볼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는 블랙/화이트, 라이트 그레이/로즈, 블러썸/화이트 를 포함한 총 5가지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 베이직한 가방에 유니크한 숄더 스트랩 포인트,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올 가을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드카푸어의 ‘핑고백’을 주목하자.

핑고백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가방에 독특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이 특징인 스트랩을 장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파인드카푸어의 모든 제품은 숙련된 장인들의 손을 거쳐 만들어지고 본사의 자체 검수 과정을 통해 완성된 높은 퀄리티와 웰메이드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번 시즌에는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한 핑크 컬러를 포함한 9가지 컬러와 클래식한 레트로 느낌을 자아내는 진주 장식의 볼 라인 숄더 스트랩이 새롭게 출시됐다.

 
◆  가을 분위기 여신을 만들어 줄 매혹적인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마뜨’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 립스틱 ‘루즈마뜨’를 출시했다. 한 번의 터치로 풍부한 컬러를 담아내는 루즈 아르마니 마뜨는 초미세 립 필링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입술 사이의 주름을 촘촘하게 매워 매끈한 매트립을 연출해 준다.

또한, 시크한 무광의 블랙&레드 케이스에 부드러우면서도 도발적인 컬러로 매혹적인 가을 여자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첫 번째 매트 립스틱인 루즈마뜨는 레드 마뜨, 브릭 마뜨, 누드 마뜨를 포함해 총 1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