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 행사 열어
상태바
LGU+,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 행사 열어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8.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 맞이 풍성한 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한 이번 행사에서 LG 유플러스 고객은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 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브랜드 별 최대 20% 즉시 할인이 가능한 ‘I 매니아’로 등급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

 I 매니아 등급은 면세점 회원등급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매일 쇼핑 지원 적립금과 16%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U +해외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31일까지 동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0명)을 증정한다.
 
SM면세점에서도 LG 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SM 온라인면세점 내 ‘LG 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혜택 받기’를 누르면 특별 적립금 20만원이 증정된다. 적립금은 온라인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의 30%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외여행 시 필수품인 컵라면도 증정한다. SM 면세점 특별 적립금 및 컵라면 증정 행사는 9월 30일 까지 진행된다.
 
LG 유플러스가 선보인 ‘U+해외로밍’은 국내 최초 데이터 제공량과 속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다. 중국·일본·미국 등 37개국에서 하루 13,200원(VAT포함)으로 모바일 데이터와 테더링 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김시영 LG 유플러스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U+해외로밍을 활용한 면세점 ‘꿀팁’을 대방출했다”라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로 로밍 이용 금액도 대폭 줄이고, 여행 전 큰 즐거움인 면세 쇼핑 혜택도 알뜰하게 챙겨 기분 좋은 휴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